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계룡시 중국음식점 <계룡각> 후기

by 샘순이 2015. 8. 23.

 

이번 주말에는 계룡에 다녀올 일이 있었어요

갑자기 땡긴 자장면으로 인해

계룡 중국음식점 맛집을 검색하게 되었고

<계룡각>이란 곳이 인터넷에 뙇 뜨길래

그곳으로 출~발

 

 

홈플러스에서 , 마음수련센터를 지나서

계룡시 엄사면 엄사리 276-4 번지에 있었네요~

가보니 맛집 답게, 사람들이 음식점 안에서 대기하고 있었고, 저희는 대기 3번이 되었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여기 특히 마음에 드는 점은 주차장이 넓~~다는 것이에요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네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짜장면, 짬뽕, 탕수육을 시키쟈 ~

 

 

 

 

 

 

기다리기 전 허기를 달래줄 맛탕 2개 ㅋ

 

 

만두 2개 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와오 ~ 먼저 탕수육이 왔어요

맛있는 편이었어요. 사실 개인적으로 최고의 탕수육을 맛보아봤기에 (이것에 대해선 다음에 포스팅 하기로)

별 5 만점에 별 4개 정도~!

 

 

 

 

 

 

짬뽕과 짜장면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다른 집과 다른 특징은, 바로 양 이었어요! 사진엔 잘 안 담긴 거 같은데

그릇 엄청 크고, 양 정말 많아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양이 너무 많아서, 결국 짬뽕을 반 이상 남겼네요

 

 

 

계룡각 평점

★★★★☆   (맛집이라고 해서 기대하고 가서 그런지... 완전 괜찮은건 아니네요!)

★★★★★ 

주차 ★★★★★

 

 

댓글